-

한미르, '2022 스마트비즈엑스포' 참가… CEO 직접 '불연 도료' 토치 시연

2025-10-28

- 한미르 한승우 대표, '스마트비즈엑스포'서 불연 페인트 토치 직접 시연
- "토치 불꽃에도 안 탄다"... 한미르, 압도적 불연 코팅 기술력 입증

"고온의 토치 화염에도 불붙지 않는 압도적 불연 성능 입증… 참관객 이목 집중"

[기사 본문]

(주)한미르(이하 한미르)가 '2022 스마트비즈엑스포'에 참가하여 자사의 혁신적인 '불연·난연 기능성 도료' 기술력을 선보였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한미르의 한승우 대표가 직접 부스에서 토치(torch)를 이용한 화염 시연을 진행하며 참관객들과 언론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번 시연은 한미르의 기능성 불연 도료를 코팅한 시편(샘플)에 고온의 토치 불꽃을 직접 가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한 대표가 시연한 시편은 강력한 화염에 직접 노출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불이 붙거나 타들어 가지 않는 압도적인 불연 성능을 명확히 보여주었다.

이는 한미르의 '나노 코팅 기술'이 화재 발생 시 초기 진압 및 대피 '골든타임'을 확보하는 데 결정적인 역할을 할 수 있음을 입증한 것이다.

한미르는 이번 엑스포에서 '한미르 나노 코팅 기술!'이라는 슬로건 아래, 주력 제품인 '실마켐'을 비롯해 불연페인트, 단열페인트, 1500°C 초고열 무기질 표면도료 등 다양한 고기능성 제품군을 전시하고 기술 상담을 진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