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미르 한승우 대표, '파워코리아 BRAND' 표지 장식… 혁신 기업가로 조명

2025-10-28

- 한승우 대표, 韓 영향력 있는 인물들과 '파워코리아 BRAND' 표지 장식
- '친환경 신소재' 기술력 인정... 한미르, 혁신 브랜드로 파워코리아 선정

(주)한미르의 한승우 대표가 '월간 파워코리아(PowerKorea)'의 'BRAND' 섹션 표지를 장식하며 혁신적인 기업가로 인정받았다.

공개된 '파워코리아 BRAND' 표지 이미지는 당시 대한민국 사회를 이끄는 영향력 있는 인물들의 모습을 담고 있다. 특히 문재인 당시 대통령을 비롯한 정계, 재계, 사회·문화계의 주요 인사들이 대거 포함되어 있다.

한승우 대표는 이들 인물들과 함께 표지 정중앙 하단에 비중 있게 배치되어, 친환경 신소재 산업 분야를 이끄는 리더로서의 성과와 기술력을 공인받았다.

'파워코리아'는 "친환경과 손잡은 신소재 산업, 다재다능한 친환경 신소재"라는 주제로 한 대표와의 심층 인터뷰를 진행한 바 있다. 해당 인터뷰에서 한미르는 '실마켐(Silmachem)'을 필두로 한 나노 핵심 기술과 단열, 발열 등 다채로운 기능을 갖춘 에너지 코팅 소재의 경쟁력을 상세히 소개했다.

한미르 관계자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인물들과 함께 '파워코리아 BRAND' 표지에 선정된 것은 한미르가 걸어온 혁신과 기술 개발의 노력을 대외적으로 인정받은 뜻깊은 일"이라고 밝혔다.